Wargame/CodeEngn

code engn basic 18번

JeonYoungSin 2018. 2. 4. 16:10

codeengn basic 18번 문제다.

이전에 많이 풀었던 문제랑 같다. 

실행해보면 다음과 같고 패킹이 따로되어있지않아 그대로 열면 된다.

코드를 봤는데 흐름이 전에문제들과 다를바가 없다. 결국 OR EAX,EAX에서 조건이 결정되는데 이때 이

값이 0이 되어야 하므로 EAX값에 0을 리턴하도록 lstrcmpiA 함수가 0을 리턴하도록 하면 된다.

다음과 같이 값을 넣어보니 첫번 째 함수 인자로 입력한 값이 들어간다. 그렇다면 두번째 인자가

CodeEngn의 시리얼 값이라도 추측할 수 있다. 간단하다. 이전에 계속 했던 방식이다.


그대로 입력해주면 다음과 같이 성공하게 된다.

17번에서 알고리즘 풀어보겠다고 엄청 애썼는데 다시 너무 쉬워져서 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