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engn basic 18번 문제다.

이전에 많이 풀었던 문제랑 같다. 

실행해보면 다음과 같고 패킹이 따로되어있지않아 그대로 열면 된다.

코드를 봤는데 흐름이 전에문제들과 다를바가 없다. 결국 OR EAX,EAX에서 조건이 결정되는데 이때 이

값이 0이 되어야 하므로 EAX값에 0을 리턴하도록 lstrcmpiA 함수가 0을 리턴하도록 하면 된다.

다음과 같이 값을 넣어보니 첫번 째 함수 인자로 입력한 값이 들어간다. 그렇다면 두번째 인자가

CodeEngn의 시리얼 값이라도 추측할 수 있다. 간단하다. 이전에 계속 했던 방식이다.


그대로 입력해주면 다음과 같이 성공하게 된다.

17번에서 알고리즘 풀어보겠다고 엄청 애썼는데 다시 너무 쉬워져서 당황..


'Wargame > CodeEn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de engn basic 20번  (0) 2018.02.04
code engn basic 19번  (0) 2018.02.04
code engn basic 17번  (0) 2018.02.04
code engn basic 16번  (0) 2018.02.04
code engn basic 15번  (0) 2018.02.04
블로그 이미지

JeonYoungSin

메모 기록용 공간

,